비트코인의 가격이 작년 6월 이후 처음으로 3만 달러를 돌파하면서 새로운 연고점을 갱신하는 동시에 강세론자들의 목소리 또한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이 같은 모습은 강세 흐름에 계속된 힘을 실어주는 모양새로 보이는데 상승론자들은 이제 약세장이 공식적으로 끝났다며 강세 시장이 다가왔음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안심하긴 이른 것이 계속된 상승을 보였던 시장인 만큼 잠깐의 조정 또한 나올 수 있어 변동성에 대한 준비도 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데 그래서 오늘은 이런 시장에서 상승세를 보여주며 새로운 지갑을 출시한 카르다노에 대해 설명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카르다노의 개발사인 iog에서 생태계 강화를 위한 새로운 지갑을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iog에서 카르다노 네트워크를 위한 최초의 네이티브 지갑인 레이스를 출시했습니다. 레이스는 인기 있는 메타 마스크 제품과 유사한 브라우저 기반의 직업을 알려졌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카르다노 네트워크에 직접 액세스하고 카르다노 기반의 분산 운영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카르다노의 nft와 에이다 토큰을 포함한 디지털 자산을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지갑에서 직접 에이다를 스테이킹하며 네트워크 보안에 기여하고 참여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레이스는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트랜잭션을 하나의 번들로 그룹화하는 번들 트랜잭션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하나의 트렌잭셤 수수료로 여러 자산을 다른 주소로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iog 개발자들은 향후 릴리스에서 디앱 스토어와 지갑 내 스왑 및 스테이킹 마법을 추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처럼 새로운 레이스와 같은 지갑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탈 중화 금융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모든 블록체인에서 서비스 사용에 대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네트워크에서 사라졌을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거래자를 끌어들여 해당 네트워크 토큰 생태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카르다노는 최근 몇 년 만에 처음으로 근본적인 돌파구를 마련하며 200 이동 평균으로 대표되는 중요한 저항 수준을 성공적으로 돌파했습니다.
이 성과는 1년 내내 강력하게 유지된 근본적인 저항을 돌파하기 위한 수많은 시도 후에 나온 것이며 상승 추세를 암시하며 랠리가 계속될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처럼 200일 이동 평균의 돌파구는 카르다노에게 있어 중요한 이정표인데 이는 지속적인 시장 변동성에 직면한 암호화폐의 강점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이 같은 성과는 비트코인이 최근 3만 달러를 돌파한 현재 시장 랠리를 고려할 때 특히 주목할 만한데 200 이동 평균의 돌파는 종종 추세 반전에 강력한 신호로 간주되며 카르다노와 같은 암호화폐가 이 저항 수준을 성공적으로 돌파할 수 있다면 시장 역학의 잠재적인 변화의 신호로 보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투자 유입은 에이다 가격을 상승시켜 상승 랠리를 더욱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최근 더 많은 투자자들이 카르다노의 돌파구를 주목하고 추세 변화 가능성의 신호로 간주함에 따라 에이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수 있으며 고정된 공급과 결합 된 이러한 수요 증가는 가격 상승 압력을 초래할 수 있어 카르다노는 상승 모멘텀을 유지하고 더 많은 투자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르다노의 지속적인 네트워크 개선과 채택 증가는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여 사용자와 개발자를 위한 가치 제한을 강화할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증가된 유틸리티는 특히 200일 이동 평균의 돌파구에 비추어 투자자들이 카르다노를 실행 가능한 투자 기회로 간주하도록 더욱 유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은 2022년 6월 이후 처음으로 3만 달러를 넘어섰고 이더리움도 4월에 계속 상승하여 2천 달러에 마감하면서 상승 레를 이어갈 암호화폐를 찾으면서 카르다노와 같은 알트코인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최근 핀보드가 검색한 데이터에 따르면 이동 평균 이동 평균 ,수렴 발산, 볼린저 밴드 및 상대 강도 지수와 같은 기술 분석 지표를 사용하여 알고리즘은 에이다의 가격에 비해 3.6% 증가했으며 긍정적인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금융 및 암호 분석 플랫폼인 트레이딩뷰 데이터에 따르면 1일 지표에 대한 정서는 카르다노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며 3에서 매수 영역에 서 있는 오실레이터와 ma가 가리키고 있는 오실레이터에서 요약된 바와 같이 17에서 강력한 매수를 제한하고 있으며 14에 강력한 매수에서 매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르다노는 고래가 최근 2주 동안 시장에 활발하게 참여하면서 이 고래들은 2억 1840만 달러에 달하는 총 5억 6천만 개의 에이다 토큰을 획득했는데 이러한 추세를 볼 때 카르다노가 기관 투자자와 고액 자산가에게 점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최근 에이다의 가격은 시장이 상승세를 보이면서 다른 암호화폐 가격들과 함께 상승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이번 에이다 가격 조치를 감안할 때 강세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 3달러였던 것보다 지금의 추세가 더 강세를 보인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에이다의 가격은 스마트 계약 기능을 도입한 알론조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최고 3.09달러까지 상승했지만 최고 기록에서 80%가량 하락함에도 불구하고 카르노의 생태계는 엄청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선 영상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카르다노는 고래 또는 대규모 보유자는 지난 2주 동안 5억 6천만 에이다를 축적하며 계속해서 고래들이 담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강세장에서의 랠리를 기대하셔도 좋다는 말씀을 끝으로 오늘 설명은 여기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MEXC거래소에서 에이다 거래하기
https://www.mexc.com/ko-KR/register?inviteCode=mexc-1LNX9
'코인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육에 열심히 지원중인 리플 (0) | 2023.04.14 |
---|---|
카르다노 다이나믹 p2p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로 탈중앙화 움직임 촉진 (0) | 2023.04.14 |
승소 기대감에 따라 한국에서 거래량으로 비트 이더를 능가하기도 하는 리플 (0) | 2023.04.14 |
이더리움 샤펠라 업그레이드 바로 임박! (0) | 2023.04.14 |
에이다에 다시 고래가 몰리는 이유, ai와 에이다 그리고 챗 gpt (0) | 2023.04.13 |
댓글